연예인

[스크랩] 노래잘하는 그녀들

곽무현 2008. 4. 18. 17:05

일본에서 노래 잘하는 그녀들..

흠냐.. 오늘 집에올때 버스로 즉흥적으로 생각난 아이템이라서 한번 질러봅니다..^^

 

그리고 제가 노래잘하는 분들은 아는정보가 많이 부족하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제가 아는선으로 했구요..

또 생년월일만 넣었고 + 저의 생각도 넣었다는..

 

그치만 많이 부족하지만 봐주세요..^^

또 엔터테이너들은 제가 일부러 제외했고

오로지 노래만으로 승부하는 분들로 넣었다는 사실만 알고계시길..^^

(거기다 사진은 좀 이상해도 봐주시길..^^)

 

 

그럼 먼저 일본을 대표하는 실력파 가수 아무로 나미에 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1977년 9월 20일 생이죠..

제가 이분노래를 안거는 비밀의 화원OST Baby don't cry인데요..

너무 노래가 좋고 이노래를 통해서 왜 아무로 나미에가 일본 최고의 가수인지 알거 같다는

생각이구요.. 조만간 아무로 나미에 노래를 많이 알고싶다는 저의 생각입니다..

 

다음은 나카이팬들은 아시겠죠?! 바로 코다 쿠미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1982년 11월 13일생이죠.. 

머.. 양수사건으로 떠들썩한 코다 쿠미..

근데.. 지금 반성 잘 하시겠죠..

그리고 노래도 잘하신다는..^^

또 섹시하게 춤도 잘 추셔서 저도 보는내내 놀랐다는..^^

 

다음은 음악에 대한 열정이 강한 그녀 하마사키 아유미 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1978년 10월 2일생이죠..

우선 왼쪽 귀의 청력을 잃었지만

그래도 음악에 대한 열정은 누구보다 강한 그녀..

그래서 그녀를 좋아하는 팬들이 그런 모습에 그녀를 좋아하는게 싶습니다..^^

앞으로도 좋은음악 보여주세요..

 

다음은 오로지 실력으로 승부하는 그녀 우타다 히카루 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1983년 1월 19일생이죠..

천재가수 + 오로지 실력으로 일본을 사로잡은 그녀

우타다 히카루.. 이혼하셨지만 그래도 노래실력은 변한게 없다는..

그리고 들을수록 질리지 않는 목소리죠..

이분은 꽃남2 OST가 너무 좋아서 바로 반했다는..^^

 

다음은 고교때 친구가 좋아하는 이토유나 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1983년 9월 20일 생이죠

저는 이분노래를 들어본적이 없는데..

고교때 친구가 이토유나의 팬이라서 얼핏 알고 있어요..

그래서 이거올리면 들어보고 싶네요..^^

 

 

다음은 감성조절이 좋은 음색?! 나카시마 미카 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1983년 2월 19일생이죠

저 고교때 주변에서 그녀의 특유의 음색때문에 팬이 많습니다..

그래서 그때 알았고 또 그후에 카페 배경음으로 나카시마 미카의 노래를 들어봤는데요..

진짜 반하고싶은 음색이고 감정조절?!이 너무 좋으셔서 좋아한다는..^^

 

다음은 보이시컬한 음색?! AI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1981년 11월 2일 생이죠..

그리고 의룡2 OST로 불러주시고요,,

노래가 잘하시고.. 그리고 제가 끌리는 음색은 아닌데요..

그래도 의룡 보는내내 너무 좋았고 들으면 들을수록 중독되는 음색이 특징이라는..^^ 

 

다음은 귀여운 그녀 오오츠카 아이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1982년 9월 9일 생이죠..

이미 한국팬들에게는 친숙한 그녀죠..

그게 웃찾사에 전에 나왔던 퐁퐁퐁?!이 그녀가 불렀다는 사실은 다들 아시죠..

그리고 그게 국민곡?!이 되었다는.. 흠냐.. 저도 이노래는 안다는..^^

또 귀여운 외모처럼 음색도 좋으셔서 다양한 음색?!으로 승부하시죠..^^

언제 한번 한국 내한 오세요.. 반드시 갈께요..^^

 

다음은 이국적인 그녀 크리스탈 케이 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1986년 2월 26일생이죠..

카페배경음으로도 그녀의 곡이 있구요..

외모랑은 다르게 노래는 잘하시죠..

그래서 부럽다는.. 그리고 그녀의 곡들중에서 보이프렌드?!도 좋다는..^^

 

마지막으로 기타?! 베이스를 쳐야 되는 그녀 YUI 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1987년 3월 26일생이죠..

외모랑은 다르게 노래는 수준급인 그녀..

이미 일본은 물론 한국에서도 그녀의 음색에 반해버린 팬들이 많죠,..

그리고 자기색을 고집하는?! 그게 강한 그녀..

그래서 맘에 드네요.. 그리고 오오츠카 아이 처럼 YUI노래도 엄청 알고있는 저인데요..^^

들으면 들을수록 중독이 되어서 너무 좋다는게 후문 입니다..^^

이번에 싱글 내신거로 알고있는데.. 돈되면 사고싶네요..^^

 

 

흠냐.. 우선은 노래 잘하는 그녀들 이정도가 끝이구요..

이게 공감이 갈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최선을 다했어요..

그래도 님들이 공감될만한 소재를 올리겠다는 다짐을 하는 진이바라기 되겠습니다..

출처 : ♥스타일즐-일본드라마,일드카페
글쓴이 : 진이바라기 원글보기
메모 :